본문 바로가기
뉴스

나는솔로 17기 상철 양양 클럽 파티 춤 충격적인 과거 영상

by 데이매거진 2023. 12. 13.
반응형

나는솔로 17기 상철 양양 클럽 파티 춤 충격적인 과거 영상

나는솔로 17기 상철의 양양 클럽 파티 춤 사생활 영상이 공개되며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목차

    나는솔로 17기 상철 양양 클럽 파티 춤 충격적인 과거 영상 

     

     

    나는솔로 17기 '현실커플' 상철과 현숙의 연애 근황이 공개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지난 6일 나는솔로 17기 최종 커플 선택이 이뤄진 가운데 방송 초반부터 직진했던 35세 동갑내기 상철 현숙이 최종 커플로 맺어졌습니다.

     

     

    방송 종료 후 이어진 유튜브 채널 라이브 방송에서 두 사람은 현실커플로 촬영을 마친 이후에도 사랑을 키워가고 있음을 인정해 많은 축하를 받았습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17기 상철이 지난해 강원도 양양의 한 클럽에서 춤을 추는 모습을 포착한 영상이 확산되었습니다.

     

     

     

    영상 속 상철은 다소 수위가 높은 춤동작을 선보였습니다. 상철은 나는솔로에서 유쾌하고 젠틀한 이미지로 시청자의 사랑을 받은 만큼  방송 이미지와는 상반돼 충격적이라는 반응이 나왔습니다.

     

     

    이에 대해 상철은 "그 영상에서 보이는 모습으로 인해 저에 대해 추측하는 글들은 모두 사실이 아님을 밝힌다"며 "제가 사랑하는 사람에게 부끄러울 만한 행동은 하지 않았다고 자부할 수 있으며 항상 바르게 행동하고 정도를 지키려고 노력하며 살아왔다"고 해명했습니다.

     

     

    그러면서 "결국은 제가 한 행동의 결과이므로 저에 대한 비난은 감수할 수 있겠으나 이로 인해 제 주변 사람들이 피해를 보고 비난받는 상황은 견디기가 매우 힘들다"고 털어놓았습니다.

     

     

    상철 양양 클럽 춤 영상이 확산되자 네티즌들은 "상철 영상 너무 충격적이다 방송이랑 너무 다르다", "문제되는 영상도 아닌데 사생활 들추는거 그만들 좀 하자", "두 사람 모두 응원합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함께 읽어보면 좋은 글 

    2023.12.12 - [뉴스] - 백석대 82년생 교수 01년생 여대생 불륜 카톡 폭로 물리치료학과 정○○ 신상 공개 논란

     

    백석대 82년생 교수 01년생 여대생 불륜 카톡 폭로 물리치료학과 정○○ 신상 공개 논란

    백석대 82년생 교수 01년생 여대생 불륜 카톡 폭로 물리치료학과 정○○ 신상 공개 논란 백석대 82년생 교수 01년생 여대생 불륜 카톡이 폭로되어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목차 백석대 82년생 교수 0

    daymagazine.tistory.com

    2023.12.09 - [뉴스] - 매드클라운 마미손 김남희 관계 폭로 과거 이혼 재조명

     

    매드클라운 마미손 김남희 관계 폭로 과거 이혼 재조명

    매드클라운 마미손 김남희 관계 폭로 과거 이혼 재조명 가세연이 매드클라운 김남희 관계를 폭로해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목차 매드클라운(마미손) 김남희 관계 폭로 유튜브 가로세로연구소(

    daymagazine.tistory.com

     

    반응형

    댓글